에디터's 이슈 공안국 '불법 가라오케' 단속에 '한국인 업주 체포' 망신 < 베트남사회 < 기사본문 베트남 코리아 타임즈


다낭시내에서 왠만하면 가라오케 업소들예약하게 되면 픽업을 보내주기 때문에 한번쯤 가보실만합니다. 보통 첫 초이스를 6시에서 6시 30분 정도에 시작하는데 초이스 순번 또한 손님들의 도착 순서에 따라서 배정을 해드리고 있습니다. 동남아 여행에서 ktv 문화를 빼놓고 얘기를 할 수가 없으니까요.


작년에 상호명을 바꾸면서 인테리어를 새로 했다고 들었는데, 저는 마음에 들었었습니다. 밖에 나가면 무조건 테이블 티씨 따로 줘~~~ 신공을 시전한다. 역시 주사위게임 같은 거 하면서 하나 둘 옷벗기기 가능하고 팁 조금 던져주면서 골뱅이 사냥도 충분하다. 주대는 다른 곳보다 약간 비싸다 맥주 하나에 500원 정도 차이?


또한, 런닝래빗의 친절한 직원들은 고객들이 편안하게 노래방을 즐길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수원 유흥업소의 국가대표격인 수원가라오케는 대한민국 유흥의 메카 경기 수원 지역을 필두로 10여년전 부터 전국에서 높은 인지도를 자랑하고 있습니다. 나트랑의 경우 현지에서도 휴양지에 가까운 지역으로 분류되고 있으며 관광객들 또한 밤문화나 유흥보다는 여행에 집중하는 편입니다. 아울러 휴양과 더불어 유흥을 동시에 즐기기 좋은 곳으로는 다낭을 권해드립니다.


심지어 물티슈, 휴지, 재털이 등도 이용한 것 만큼 계산서에 청구되기 때문에 로컬 가라오케를 방문 경험이 없는 분들은 가급적 유경험자와 함께 동행하는 것이 좋습니다. 베트남 최대의 상업 도시이면서 경제 수도인 호치민은 동양과 서양의 매력이 뒤섞여 독특한 분위기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건물과 역사 유적지, 야시장 등 볼거리도 풍부해 관광객들에게도 많은 인기를 얻고 있습니다. 돈과 사람이 풍족하니 자연스럽게 유흥도 함께 발달하게 되었는데, 다른 도시들과는 달리 베트남 현지인과 외국인 관광객을 모두를 만족시킬 수 있는 형태로 가장 잘 발달된 것이 호치민 유흥의 특징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그런 것은 정찰제 운영이 아니라 주먹구구식으로 가격을 사장님 마음대로 호구 잡는 경우가 있습니다.


베트남 다낭 지역의 유흥 문화 밤문화는 다채롭게 펼쳐져 있으며, 그 중에서도 가라오케 KTV는 대표적인 즐길 거리 중 하나 입니다. 이러한 다낭 가라오케 업소들은 크게는 ‘한인 가라오케’ 와 ‘로컬 가라오케’ 로 나뉘게 되며, 이러한 두가지의 유형에 따라 서비스의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그리고 다낭에는 총 3개의 초대형 가라오케 업소가 있습니다. 이들은 특히나 다른 업소들보다 유명한데요, ‘원오페라’ , ‘강’, ‘준코’ 가라오케 이며 베트남 다낭 현지에서는 3대장으로 알려져 있습니다. 다낭 3대장 가라오케 KTV 업소들은 굉장히 많은 꽁까이들을 보유하고 있기에, 정말 그 규모가 놀랄만한 수준 입니다.


어쨌든 한인 가라오케 시스템으로 로컬 가라오케를 즐겨본다 생각하시면 여행 오셨을 때 경험해 보시기 충분한 장소라고 생각 듭니다. 다낭 가라오케 벤츠의 단점은 아무래도 부킹이 어렵고, 앞번 선택을 하려면 좀 부지런 떨어야 한다는 점입니다. 아무리 밤에 수급이 잘된다 해도 19시 오픈시간에 보는 게 가장 최고로 좋겠죠.


처음 오시는 분들께서는 부담 갖지 마시고 초이스 가능합니다. 나이트클럽, 클럽, 바, 서울출장안마 등등 선택지가 많이 있으니 현명한 선택을 하시면 되겠습니다. 예전에는 셔츠룸이 익숙한 느낌의 업종은 아니었지만 이제는 20대는 대부분 강서구셔츠룸을 찾는 것이 아닌가 싶을 정도로 큰 인기가 있습니다. 아무래도 많은 남성들이 원하는 오피스 룩, 셔츠 룩 등 유니폼 같은 느낌이 있어서 사랑을 받는 것이 아닐까요? 이러한 자신의 여자친구에게 요청하기 부끄러운 부분을 아무렇지 않게 옆에서 즐길 수 있는 곳이 있다면 기본적인 룸보다 마곡셔츠룸이나 발산셔츠룸이 큰 인기를 끌 수 밖엔 없다고 생각해요.


첫타임이 뭐냐고 물었더니 가라오케 오픈하고 아가씨들 먼저 온 손님들한테 초이스 돌기전에 먼저가서 첫번째로 아가씨들 보는거라고 함. 뭐 이쪽 바닥에서 일하는 사람이다보니 믿고 받은 연락처대로 톡 해봄. 그리고 안내받은대로 주대가격이랑 화대T.C가격 물었고 솔직하게 내가 생각했던것보단 조금 비싸더라고.


A6 가라오케는 로컬업소인데 한국인도 받기 시작한곳이다. 시설도 깔끔하고 외관도 잘 되어 있는걸 보면 진짜 군더더기 없다. 로컬 가라오케 업소임에도 불구하고 한국 K-POP 노래가 설치되어 있어 이용하는데 큰 불편함이 없다. 다만 몇가지 불편함이 있는데 첫번째로 응대해줄 한국 실장들이 없다. 베트남말이 안되는 사람들은 가급적 가지 않는것을 추천한다. 정확하게 말하면 방이 좁은게 아니라 업소 자체는 6층까지 있는데 각 층마다 방이 2~3개정도밖에 셋팅되어 있지 않기 때문에 다소 이동간 공간이 협소하다고 표현하는게 적절하다.

부산룸싸롱 해운대고구려 해운대고구려 부산룸싸롱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